34 0 0 0 0 0 3개월전 0

구름 포롱의 눈물, 세상에 피어나다

하늘에는 자유롭게 떠다니는 많은 구름들 이 있어요. 그중 가장 작은 구름, 포롱은 친 구들과 노는 걸 좋아하지만, 비를 내리는 게 무서웠어요. "비를 내리면 천둥과 번개가 칠 거야!" 하고 겁을 먹었죠. 그러나 포롱은 아직 몰랐어요. 비가 얼마나 세 상에 필요한지, 그리고 자신도 큰 역할을 할 수 있다는 사실을요. 이 이야기는 작은 구름 포롱 이 두려움을 극복하고 용감해지는 모험을 담 고 있어요. 포롱의 이야기를 함께 들어볼까요?
하늘에는 자유롭게 떠다니는 많은 구름들 이 있어요. 그중 가장 작은 구름, 포롱은 친 구들과 노는 걸 좋아하지만, 비를 내리는 게 무서웠어요. "비를 내리면 천둥과 번개가 칠 거야!" 하고 겁을 먹었죠.
그러나 포롱은 아직 몰랐어요. 비가 얼마나 세 상에 필요한지, 그리고 자신도 큰 역할을 할 수 있다는 사실을요. 이 이야기는 작은 구름 포롱 이 두려움을 극복하고 용감해지는 모험을 담 고 있어요.
포롱의 이야기를 함께 들어볼까요?
어린 시절, 하늘을 올려다보며 구름을 동물로, 바람을 마법으로 상상하던 그 마음을 잊지 못한 저는 언제나 그때의 동심을 가슴에 품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아이들의 맑고 순수한 상상력에 깊은 감동을 느끼며, 그들과 함께 세상을 바라보는 법을 배우고 있습니다
세상 모든 아이들이 자신의 상상 속에서 자유롭게 날아오를 수 있기를 바라 며, 오늘도 동화 속 이야기들을 써 내려갑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